기사 메일전송

미투온 '엑스 히어로즈 NFT 워' P2E 트렌딩 랭킹 2위 기록

  • 편집국
  • 등록 2023-05-08 18:03:11
기사수정


미투온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미투온이 퍼블리싱하고 있는 영웅 수집형 RPG 게임인 엑스 히어로즈 NFT 워 (X Heroes: NFT War)가 P2E게임 랭킹 사이트인 플레이투언에서 트렌딩 순위 2위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. 턴제 장르 탑 게임즈 2위를 차지했다.

지난달 론칭한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동남아시아와 남미 지역 중심으로 사전 예약 1주일만에 참여자수 10만명을 달성했으며, 론칭전 실시한 시즌1 미스터리 카드 유료 민팅 완판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P2E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.

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300여 종의 영웅을 모아 자신만의 컬렉션을 완성하는 Web3 게임이다.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으로 MEVerse Play(MPL)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MPL은 게임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탈중앙화거래소인 미버스덱스에서 USDC나 미버스 등 다른 가상 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.

미투온 블록체인 사업실 조충현 본부장은 “엑스 히어로즈 NFT War는 현재 일본, 필리핀, 인도네시아, 베트남 등 글로벌 유저들의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로, 턴제 전략 배틀 장르의 매력을 잘 살려내 NFT 영웅을 활용한 전략적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,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
한국경제TV 경제부 이민재 기자 tobemj@wowtv.co.kr
0
한국경제TV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